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신경주대학교, 게임디자인애니메이션학과 ‘지스타 2023’ 참가

 

 

신경주대학교는 학교법인 원석학원 산하의 경주대학교와 서라벌대학교가 지난 4월 교육부로부터 통폐합 승인을 받은 후 새 출발한 대학이다. 신경주대학교는 대외적인 홍보 및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리고 있다. 그 일환으로 2024년 11월 16일~19일까지 진행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 참가하여 신경주대학교의 새로운 출범을 알리고 게임디자인‧애니메이션학과 재학생들의 역량을 전 게임시장에 선보였다. 2022년 게임시장의 규모는 약 21조로 몇 년간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신경주대학교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 및 웹툰, 다자인 산업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우수 인력을 배출해왔다. 매 학기 단일 주제로 디자인 전 분야와 게임 클래스를 융합한 OSMU 공유 클래스를 이끌고 있으며, 기술적 완성보다는 미래의 트렌드에 중점을 두는 교육을 하고 있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는 신경주대학교 고우택학과장의 총괄하에 다양한 섹션의 콘텐츠와 캐주얼 게임 2종(Aquaz-리듬게임, Tennible-테니스게임) 전시 및 디지털 드로잉으로 모바일 캐리커쳐를 라이브로 제공했다. 이번 전시회로 게임 업계 관계자와 일반인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중국 허난성 황회대학교의 명문미술대학과 한중교류전을 선보이며 다양한 영감을 제공 하였다.

 

게임디자인‧애니메이션학과는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이 진행 중에 있다. 신경주대학교의 정시 모집기간은 2024년 1월 3일(수) ~ 1월 6일(토)로 신입생 전원에게 국가장학금은 물론 매년 200만원의 교내장학금을 지급하며 만 25세 이상 성인학습자는 4년간 등록금 50% 지원 등 다양한 장학혜택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