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공지 2024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등록금환불신청 안내 1. 대상자 : 본교에 합격하여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의 추가 합격 등의 사유로 본교의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자 2. 신청기간 : 2024. 02. 27.(화) ~ 02. 29.(목) 15시 까지 3. 신청방법 : 등록금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신분증 사본 및 통장사본과 함께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반드시 확인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등록금환불신청서(하단 붙임파일 참조) 학생 신분증 사본 1부환불신청자 통장사본 1부(등록금환불금액이 있을 경우 제출) 4. 유의사항 타 대학 추가합격 통보를 받아 추가합격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 본교에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고(등록금환불신청서 제출 후), 추가합격 대학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등록포기 완료 후에는 어떤 사유로도 번복할 수 없습니다. 5. 문의 전화 : 054-770-5017~9 팩스 : 054-748-6430 등록금환불신청서.hwp 0.04MB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신경주대학교 입학안내 '입시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학년도 선행학습영향평가 결과 공고 (0) 2024.03.27 2024학년도 신입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 (0) 2024.03.18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0) 2024.02.26 2024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0) 2024.02.26 2024학년도 전기 외국인 특별전형 등록일정 변경 안내 (0) 2024.02.20 '입시공지' Related Articles 2024학년도 선행학습영향평가 결과 공고 2024학년도 신입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2024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