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시공지

2024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등록금환불신청 안내

1. 대상자 : 본교에 합격하여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의 추가 합격 등의 사유로 본교의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자

 

2. 신청기간 : 2024. 02. 27.(화) ~ 02. 29.(목) 15시 까지

 

3. 신청방법 : 등록금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신분증 사본 및 통장사본과 함께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반드시 확인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 등록금환불신청서(하단 붙임파일 참조)
  • 학생 신분증 사본 1부
    환불신청자 통장사본 1부(등록금환불금액이 있을 경우 제출)

 

4. 유의사항

  • 타 대학 추가합격 통보를 받아 추가합격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 본교에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고(등록금환불신청서 제출 후), 추가합격 대학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등록포기 완료 후에는 어떤 사유로도 번복할 수 없습니다.

 

5. 문의

  • 전화 : 054-770-5017~9
  • 팩스 : 054-748-6430

등록금환불신청서.hwp
0.0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