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공지 2024학년도 편입학모집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 편입학 환불신청서.hwp 0.04MB 1. 대상자 : 본교에 합격하여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에 추가 합격 등의 사유로 본교의 합격(등록)을 포기하고 납부한 등록금을 환불받고자 하는 자 2. 신청기간 : 2024. 1. 22(월) 09:00 ~ 1. 31(수) 15:003.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후 아래 서류와 함께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반드시 확인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 "등록금환불신청서"(붙임파일 참조) - 환불신청자 신분증 사본 1부 - 환불신청자 통장 사본 1부4. 유의사항 - 타 대학 합격 통보를 받아 합격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 본교에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고(환불 신청 후), 합격 대학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환불 신청 완료 후에는 어떤 사유로도 번복할 수 없습니다.5. 문의전화 : 054-770-5017~9 팩 스 : 054-748-6430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신경주대학교 입학안내 '입시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0) 2024.02.02 2024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 (0) 2024.02.01 2024학년도 정시모집 면접고사 안내 (0) 2024.01.08 2024학년도 수시모집 온라인 등록자 등록포기 안내 (0) 2023.12.21 2024학년도 수시모집 실기고사 안내 (0) 2023.09.22 '입시공지' Related Articles 2024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2024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4학년도 정시모집 면접고사 안내 2024학년도 수시모집 온라인 등록자 등록포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