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상자 : 본교에 합격하여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에 추가 합격 등의 사유로 본교의 합격(등록)을 포기하고 납부한 등록금을 환불받고자 하는 자
2. 신청기간 : 2024. 1. 22(월) 09:00 ~ 1. 31(수) 15:00
3.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후 아래 서류와 함께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반드시 확인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 "등록금환불신청서"(붙임파일 참조)
- 환불신청자 신분증 사본 1부
- 환불신청자 통장 사본 1부
4. 유의사항
- 타 대학 합격 통보를 받아 합격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 본교에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고(환불 신청 후),
합격 대학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환불 신청 완료 후에는 어떤 사유로도 번복할 수 없습니다.
5. 문의전화 : 054-770-5017~9
팩 스 : 054-748-6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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